DGB대구은행, " 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
작성일 23-11-09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3,313회 댓글 0건본문
DGB대구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지방은행 업종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전금융권 중 3년 연속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것으로, 고객 소통, 고객중심 소비자 보호, 금융특화점포 확대, 친화적 모바일 환경 조성, 실시간 해외송금 추적 서비스 도입 등의 고객 만족형 서비스와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금융 환경 조성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황병우 은행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중심 가치경영과 차별화된 ESG경영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급변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